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트렌드

왓츠앱(WhatsApp), 공식 스티커 애니메이션 스티커 출시

by 서치서치 2020. 7. 1.

베타 버전에서 오랜 테스트를 거친 후, WhatsApp 은 공식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공식 애니메이션 스티커 팩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Unocero 에 따르면 ,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그림을 사용할 준비가되었지만 한 가지 세부 사항 만 있습니다. 이를 얻으려면 일련의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스티커는이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가장 먼저 안드로이드와 iOS의 베타 WhatsApp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의 테스트 프로그램은 일시 중단되었지만 여전히 원하는 경우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왓츠앱(WhatsApp), 공식 스티커 애니메이션 스티커 출시


Google 운영 체제 사용자의 경우 2.20.195.1 번호에 해당하는 최신 버전의 APK를 설치하여, 이 기능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면 응용 프로그램 섹션 만 입력하면되고 "기타"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Play"기호와 함께 표시되는 "Playful Piyomaru"옵션을 찾아야하며 애니메이션 팩임을 나타냅니다.

여기에서 각 연락처를 사용하여 연락처로 보내려는대로 각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의 WhatsApp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애니메이션 스티커를 볼 수는 있지만 다운로드 할 수는 없습니다.

이 경우 Android 사용자를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iOS 용 애플리케이션 2.20.15.1 및 2.20.70.26 버전을 가진 사용자는 백업을 만든 다음 WhatsApp을 제거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다시 설치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추가 한 최신 뉴스, 특히 채팅을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그림 팩이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