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거실화분 : 실내화초로 멋진 희귀식물 4가지

by 서치서치 2022. 5. 27.

플랜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는 효과도 있지만 식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집안 곳곳을 나만의 애정하는 식물로 채우고 가꾸길 좋아합니다. 실내 정원 가꾸기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다면 희귀식물을 고려해보세요.

진정으로 특별한 식물 배열을 위해 이상한 모양, 대담한 색상 및 영감을 주는 꽃을 강조하는 이 아름답고 특이한 품종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식물 수집가에게 이 괴상한 식물 들은 완벽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1. 라벤더 가리비 (Kalanchoe fedtschenkoi compacta)

 

라벤더 가리비 (Kalanchoe fedtschenkoi compacta)
라벤더 가리비 (Kalanchoe fedtschenkoi compacta)


Bryophyllum fedteschenkoi 라고도 하는 라벤더 가리비는 직립, 다육질, 크림색 및 녹색 잎을 가진 희귀한 아름다움으로 밝은 빛 아래서 분홍빛이 도는 빨간색으로 변하는 가리비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나는 다육식물이기 때문에 라벤더가리비는 충분한 양의 햇빛과 적은 양의 물에서 절대적으로 번성합니다.

검은색 엄지손가락도 이 식물을 돌보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Echinopsis (Echinopsis calochlora)

 

Echinopsis (Echinopsis calochlora)
Echinopsis (Echinopsis calochlora)


선인장 고유의 경우 echinopsis는 확실히 전형적인 선인장 형태에서 벗어납니다. 직경 약 4인치의 작은 성게처럼 많은 가시 늑골이 있는 성게처럼 시작하지만 밤에만 6인치의 거대한 흰색 꽃을 피웁니다. 남아메리카의 암석 토양을 따라 자라는 echinopsis는 자갈이나 으깬 조개를 얹은 가벼운 양토가 필요합니다.

다른 선인장과 마찬가지로 이 선인장에게도 특히 겨울철에 많은 햇빛과 적은 양의 물을 주십시오. Echinopsis도 쉽게 번식할 수 있습니다. 식물의 바닥에 나타나는 작은 새끼를 간단하게 화분에 옮겨 심습니다.

 

 

 

 

3. 알부카 알부카( 알부카 스파이럴리스)

 

알부카 알부카( 알부카 스파이럴리스)
알부카 알부카( 알부카 스파이럴리스)


실내 정원에 시각적인 흥미를 더할 것을 보장하는 코르크 스크류 알부카(frizzle sizzle라고도 함)는 양쪽 끝이 나선형으로 팽팽하게 말리는 독특한 싹을 생성합니다. 길고 가느다란 잎은 지하 구근에서 나오며 개화 시기에는 노란색의 바닐라 향이 나는 중앙 꽃이 나옵니다.

컬을 멋지고 팽팽하게 유지하려면 코르크 스크루 알부카에 충분한 빛을 주어야 합니다. 또한 배수가 잘되는 토양과 수분에 대한 세심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물을 너무 많이 주면 구근과 뿌리가 썩을 수 있으므로 식물이 휴면 상태일 때는 물을 덜 줍니다.

 

4. 돌고래 줄( Senecio peregrinus)

 

돌고래 줄( Senecio peregrinus)
돌고래 줄( Senecio peregrinus)


다육식물은 마치 돌고래가 후미 줄기를 따라 뛰어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양초 식물과 진주의 끈을 교차시켜 파생된 잡종인 돌고래의 끈은 지느러미와 유사한 중간 부분에 두 개의 작은 점이 있는 구부러진 잎을 생성합니다. 매달린 바구니에 완벽하게 어울리고 돌고래 끈에 충분한 빛을 주고 물을 주는 사이에 흙이 마르도록 합니다.

 

제습 식물 추천 : 실내 관엽식물 5가지

 

제습 식물 추천 : 실내 관엽식물 5가지

제습 식물은 대부분의 가정에서 필수품입니다. 집에 습기가 많으면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제습 식물은 항상 기분을 좋게 하고 습기를 줄여줍니다. 또한 실내 공기를 정화하여 밤에 편

trendsear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