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이슈 요약 정리

by 서치서치 2021. 3. 18.

EV6는 스포티 한 크로스 오버에서 영감을받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가 "Opposites United"라고 부르는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을 사용한 최초의 차량 입니다.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정면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최초의 기아 자동차 전용 EV 인 EV6는 인간 중심의 진보적 인 디자인과 전기화 된 파워를 보여줍니다. Kia는 Niro 가 가스 / 하이브리드 모델과 전기 구동계가있는 최신 버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EV6를 최초의 "배터리 전용 전기 자동차"라고 설명합니다.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후면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2)


EV6는 모회사 Hyundai의 새로운 E-GMP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발표 된 두 번째 E-GMP 차량입니다. 현대는 지난달 자체 Ioniq 5를 공개했지요. 더 자세한 기술 정보를 보려면 EV6가 완전히 공개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기아는 아직 행사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3 월에 열릴 예정이라 그리 멀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아는 EV6의 디자인이 자연에 대한 대담함, 이성에 대한 기쁨, 진보하는 힘, 삶을위한 기술, 평온함을위한 긴장이라는 5 가지 기둥에서 지원된다고 말합니다.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실내
기아차 최초의 전기차 EV6 실내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기아가 올해 가장 좋아 보이는 EV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기아차와 마찬가지로 EV6도 괜찮아 보입니다. 특정 각도에서 보면 좀 더 멋진 차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EV6 모델의 정확한 사양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자동차의 모습과 E-GMP 플랫폼을 결합하면 EV 시장에서 매우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 같습니다. 


가격에 따라 EV6는 정말 잘 팔릴 수 있을듯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