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잘 버리는 법 : 오래 보관중인 물건 버리는 방법

by 서치서치 2021. 5. 25.

어느날 문득 집이 좁게 느껴진다면 또는 이동에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집안 대청소를 핑계삼아 공간을 확보할 필요가 있습니다.

 

잘 버리는 법
오래 보관중인 물건 버리는 방법


특히 부모님 세대에는 쉽사리 물건들을 버리지 못한채 창고나 집안 구석 어딘가에는 잘 보관하고 있을겁니다.

아마도 세 가지 이유 중 하나 때문일 것입니다.

1. 미래에 필요할지도 모르는 것을 버리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2. 낭비가 싫어요.
3. 많은 것들에 대한 감상적인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이유는 전적으로 타당하지만, 각각의 이유를 핑계로 삼는다면 평생동안 답답한 공간에서 불편하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생활하게 될겁니다. 생활을 어지럽히는 물건을 버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쓸모없고 깨지거나 선물 할 수없는 물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물건을 버리고 물건을 재활용하는 것을 믿고 있지만 때로는 어른이되어 물건을 버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래된 잡지 및 신문

대부분의 잡지는 월간이고 대부분의 신문은 매일 발행되므로 둘 중 하나의 새 버전이 출시 될 때까지 이전 버전은 집에서 사라져야합니다. 특정 잡지를 수집하는 경우 괜찮습니다. 그러나 컬렉션을 한두 개의 제목으로 제한하거나 매우 용감하게 이 습관을 완전히 버리십시오. 

컬렉션이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 준다면, 꼭 보관하세요.하지만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일이 그것을 보관 상자에 넣고 한 차고 구석에서 다른 차고로 옮기는 것이라면 기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주방 용품

찬장을 열어보면 용기는 깨끗하지만 오랜시간 사용하지 않는 용기들이 넘쳐납니다. 집에있는 무언가가 마모로 인해 사용할 수 없게되면 그것을 버려야합니다. 

낡은 옷

업 사이클링과 재활용을 좋아하지만, 집에서 헝겊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창고에 이미 큰 더미가있는 경우 거의 사용하지 않으면 그냥 집어 들고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특별한 용도를 찾을 수 없다면 제거하십시오.

깨진 가구

고장 났고 고칠 수없고 다른 사람이 원하지 않는 경우 제거하십시오. 수리 할 수 ​​없을 정도로 파손 된 가구를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