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트렌드

보스웰리아 먹는법 : 보스웰리아 세라타를 복용하는 방법

by 서치서치 2021. 9. 29.

보스웰리아 세라타(Boswellia serrata)는 관절염 및 기타 염증성 질환에 대한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는 고대 허브입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법
보스웰리아 세라타

 

염증 관련 통증과 증상을 완화하는 능력은 의학 연구에서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보스웰리아 복용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모두 여러분이 어떤 보스웰리아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보충제에는 3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건조된 보스웰리아 고무 수지 보충제
  2. 높은 비율의 보스웰산으로 표준화된 보스웰리아 추출물
  3. 가장 중요한 보스웰산인 AKBA가 풍부한 보스웰리아 추출물

 

이 보충제의 주요 차이점은 얼마나 강력한가입니다.

건조된 보스웰리아 고무 수지가 함유된 보충제는 보스웰리아의 활성 성분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효능이 가장 낮습니다.

다음 효능은 표준화된 보스웰리아 추출물입니다. 이 추출물에는 보스웰리아 수지의 활성 성분인 보스웰산이 일정 비율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출물에는 보스웰산이 30%에서 65% 사이입니다. 백분율이 높을수록 보충제가 더 강력합니다.

 

 

 

 

보스웰리아의 일반 복용량 권장 사항

보스웰리아 복용량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은 없습니다. 우리가 아래에 나타내는 복용량은 제조업체의 권장 사용 및 보스웰리아 및 다양한 의학적 상태에 대한 연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보스웰리아 고무 수지(소위 전체 허브 보충제)를 함유한 보충제의 복용량

일반적인 복용량은 800mg이며 하루에 두 번 또는 세 번 복용합니다.

표준화된 보스웰리아 세라타 추출물의 투여량

표준화된 보충제에는 일반적으로 표준화된 보스웰산이 60-65%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권장 복용량 범위는 300-500mg이며 하루에 세 번 복용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염증 증상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AKBA 강화 솔루션의 복용량

이들은 AKBA의 농도가 높아 일반적으로 더 강력한 특허 기술입니다. 일반 표준화 추출물의 1-3%와 달리 10-30%의 AKB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0~30% AKBA가 함유된 보충제는 훨씬 낮은 복용량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100mg에서 300mg을 섭취합니다.  

10% AKBA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 권장 복용량은 1일 1~2회 최대 500mg입니다.

 

특정 의학적 상태에 대한 보스웰리아 세라타 복용량

골관절염의 경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20-30% AKBA가 포함된 특별한 Boswellia serrata 제형을 사용하십시오. 하루에 100-300mg만 필요합니다. 60-65% 보스웰산이 포함된 일반 표준화 추출물을 복용하는 경우, 하루에 세 번 복용량을 300-400mg으로 늘립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의 경우

AKBA 농축 제형은 하루 100-300mg의 일반 표준화 추출물보다 더 효과적인 것으로 여겨집니다. 한편, 표준화된 보스웰리아 세라타(Boswellia serrata)는 류마티스 관절염의 관절 부종 개선을 위해 하루 총 1,200-3,600mg을 성공적으로 복용했습니다.

기관지 천식의 경우

독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보스웰리아 수지 3캡슐(각 껌 수지 300mg 포함)을 복용하면 기관지 천식 증상이 완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궤양성 대장염의 경우

두 개의 연구는 궤양성 대장염에 대한 보스웰리아 수지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하나는 350mg을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300mg의 수지를 사용했습니다. 두 연구에서 매일 3회 복용.

결과는 보스웰리아가 궤양성 대장염 치료에 있어 약물 설파살라진보다 더 성공적이며 더 많은 비율의 환자에서 질병의 완화를 유발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크론병의 경우

400mg의 표준화된 보스웰리아 세라타 추출물을 매일 세 번 복용하면 크론병 환자에게 임상적으로 효과가 있고 내약성이 우수합니다. 

 

보스웰리아 세라타 보충제 복용 시기 및 방법

대부분의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캡슐 또는 소프트젤 형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고지방 식사를 한 후 물 한 컵과 함께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보스웰리아는 지용성이므로 이런 식으로 더 잘 흡수됩니다.

결장 질환에 대한 보스웰리아 세라타

염증성 장질환(궤양성 대장염 또는 크론병)에 보스웰리아 세라타를 사용하는 경우, 식사 전에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과 안전성

보스웰리아 세라타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내약성이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드물지만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메스꺼움
  • 설사
  • 역류성 식도염
  • 피부 발진
  • 알레르기 반응 - 흉통, 호흡 곤란, 신체 여러 부위의 부종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보스웰리아 세라타 복용을 중단하십시오. 약초에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보스웰리아 보충제를 복용하면 안되는 사람

임산부 및 수유부

Boswellia serrata는 월경, 출산 관련 문제 및 심지어 유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이거나 아기를 가질 계획이라면 Boswellia serrata를 멀리하십시오.

간부전 환자

간부전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손상된 간이 보스웰리아 세라타를 제대로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이 더 큽니다. 이로 인해 혈액 내 보스웰리아 수치가 높아지고 부작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위궤양 또는 GERD 환자

위궤양이나 GERD가 있는 경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Boswellia serrata를 피하십시오.

퇴행성 폐질환 환자

보스웰리아 세라타는 잠재적으로 폐 조직에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어린이들

어린이에 대한 Boswellia serrata의 안전성은 잘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이 허브와 그 추출물을 아이들에게 주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